줄거리
작품내용
지방에서 서울로 대학을 진학한 20살 여자 이태양.
자신이 생각한 아름다운 대학라이프와는 다르게, 별 다를 것 없는 냉정 한 현실 라이프를 겪고 있던 와중. 어느 날 신비한 힘을 가진 마법사(문수라)가 자신 앞에 나타난다. 마법사는 태양에 대해 알고 있다고 하는 데, 태양은 마법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.자신을 알고 있는 마법사와 그 마법사에 대해 비밀을 밝혀가는 현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물.
기획의도
독자들은 로맨스 장르에서 운명적인 사랑에 대해 끌려한다. 그리고 강력 한 운명적인 사랑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은 이미 클리셰로도 알려져 있을 만큼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다. 작가 역시 이 클리셰에 관 심이 많다.
그러나, 외부의 문제로 사랑을 이루는데 방해가 되는 것이 아닌, 내부의 문제로 사랑을 방해하고 싶다는 점에서 약간의 차별성을 두었다. 두 주 인공의 사랑은 어떻게 하면 절대 이루어지면 안 되는 관계가 될까에 집중하였다. 그리고 주인공의 힘으로 그 운명을 깨고, 사랑을 잡는 성장 스토리를 기획하게 되었다.
그렇기에 메인 독자 타겟을 10~20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물을 좋아하 는 여성으로 잡았다. 캠퍼스 안과 밖에서 벌어지는, ‘마법사’와 평범한 인간의 로맨스를 진행할 예정이다. 냉철에 보이는 남주는 의외로 감수성 이 풍부한 역할로, 따뜻해 보이는 여주는 반대로 피도 눈물도 없는 역할 로 풀어나가 클리셰를 비틀었다